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 > FAQ
★ 현금결제 유의사항 (무통장입금 및 계좌이체)   2016-08-31 (수) 15:58
사무국   1,231



1. 현금 결제의 경우 동명 이인의 구별을 위해 이름과 생년월일(예:홍길동640702)로 임급해주시기 바랍니다.
 
  2. 2인 이상 신청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대표 신청자명]으로 일괄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사무국에서 확인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전화를 주시거나 자유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4. 사무국에서 일괄적으로 입금 확인을 하므로, 입금 현황은 다음날 참가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5. 접수 기간내 현금결제 취소 (참가취소) 시, 수수료 10% 가 발생하며, 지정된 환불 일자에 환불됩니다.

      - 접수기간 : 8월25일 (금) ~ 10월 13일 (금) 18:00까지
      - 수수료 발생 : 결제 금액의 10% 공제 후 일괄 환불
      - 환불기간 : 2017년 11월 1일 (수) ~ 7일 (화)
      - 취소시, 본인의 인적사항 (성명/생년월일/연락처) 및 환불계좌 및 입금자명을 사무국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6. 접수 마감일 이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접수 마감일  2017년 10월 13일 (금) 18:00까지

★ 콘도 예약 가능 시간 / 콘도 변경 / 콘도 취소 
★ 결제방법 / 결제확인 / 결제(참가) 취소 / 환불 및 수수료